TeamGroup Inc, 인스타그램 통한 추석 맞이 경품 증정 이벤트 실행 PRESS / 09-10

  글로벌 메모리 연구 개발, 기획 및 제조 전문 업체 팀그룹(TeamGroup Inc., 이 자사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추석 맞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퀘이사존 

 

  이벤트는 팀그룹의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를  팔로우 한 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통해 추석 연휴에 대한 계획을 친구 5명을 태그하여 남기면 된다.

 

  이번 팀그룹의 추석 맞이 이벤트는 참여자 중 총 7명을 선정하여 경품이 지급되며, 1등에게는 엑스트림(XTREEM) ARGB 고성능 메모리를, 2등에게는 깜짝 경품으로 준비된 SSD를 지급한다. 3등부터 7등까지는 팀그룹과 티포스(T-FORCE)의 브랜드 굿즈인 슬리퍼와 티셔츠가 차등 증정된다.

 

퀘이사존 

 

  경품 중 1등에게 제공되는 엑스트림 ARGB 시리즈는 은은하게 발광되는 RGB LED가 특징인 고성능 메모리 제품으로 이전 RGB LED 지원 메모리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발광 방식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깊은 밤하늘의 은하수가 느껴지는 발광 방식은 몽환적인 느낌을 전달해 지나치게 높은 광량과 화려함을 원치않는 유저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제품이 되어주고 있다.

 

  팀그룹의 이번 인스타그램 추석 맞이 이벤트는 오는 9월 14일까지의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별도 게시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