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전 품목 구매자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 실시 PRESS / 07-15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전 제품 구매 시 사은품 차등 증정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다양한 파츠 통해 커스터 마이징 지원하는 매드캣츠

파츠 변경 외에도 길이나 각도 등 미세한 조정 통해 최적화된 게이밍 환경 제공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게이밍 마우스 제품 구매자에 대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db2a7b42cfde87b910e4e530016aaf92.jpg
 

 

  이벤트는 구매한 매드캣츠의 게이밍 마우스 제품에 따라 동사의 게이밍 마우스패드 제품인 글라이드(G.L.I.D.E) 16 이나 글라이드 19, 또는 게이밍 이어셋 제품인 E.S PRO를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글라이드 16이 경품으로 해당되는 구매 제품은 R.A.T 2 플러스부터 4, 6, 8 시리즈, R.A.T PRO S3, R.A.T DWS, M.O.J.O M1, B.A.T 6 플러스 제품이며, 글라이드 19는 R.A.T PRO X3의 일반 모델과 슈프림(Supreme) 에디션 2종이 적용된다. E.S PRO 는 동봉된 전용 마우스 패드 위에서만 작동되는 구조적 특징으로 인해 R.A.T AIR 모델에만 해당된다.

 

  매드캣츠의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 제품들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다양한 파츠를 통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사용자의 손 크기, 마우스 파지법, 사용 버릇에 따라 자신의 손에 꼭 맞는 마우스 변형이 가능하다.

 

  특히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제품 중 최상위 모델에 해당하는 R.A.T PRO X3 의 경우 부속된 파츠 변경을 통해 총 18개 이상의 조합이 가능해 각기 다른 형태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형 및 사용이 가능하다.

 

  단순히 파츠의 변경 외에도 일부 모델의 경우 팜 레스트의 길이를 조정하거나 엄지나 새끼 손가락의 그립을 전진이나 후퇴시킬 수 있으며, 미세한 각도 조정 역시 가능해 어떠한 사용환경에도 대응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하게 지원되는 DPI 범위가 각 모델별로 적용된 센서에 따라 모두 상이하여 사용 환경 및 용도에 맞는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매드캣츠의 이번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는 오늘, 7월 15일부터 시작되어 8월 15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된다.

 

MAD CATZ R.A.T 8 PLUS (블랙)

MAD CATZ M.O.J.O M1

MAD CATZ R.A.T DWS

MAD CATZ B.A.T 6 PLUS

MAD CATZ R.A.T PRO X3 Supr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