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매드캣츠 2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해피머니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PRESS / 06-02


매드캣츠 2만원 이상 제품 구매자 대상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5천원권 증정 이벤트

커스터마이징의 파츠 제공하는 R.A.T 시리즈와 높은 슬라이딩 지원하는 G.L.I.D.E 시리즈

현장감 있는 사운드의 F.R.E.Q 시리즈와 다양한 기기 호환하는 E.G.O 아케이드 스틱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988aeff58d4a8a345afe5d49eaf925a0.jpg
 

  이벤트는 매드캣츠의 제품 중 구매가격 2만원을 넘는 상품을 구매 시에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에 따라 매드캣츠 제품 중 2만원을 넘지 않는 제품인 게이밍 마우스 패드, G.L.I.D.E 16을 제외한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매드캣츠는 독보적인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파츠 제공으로 유명한 R.A.T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를 시작으로 특수 실리콘과의 합성 소재를 이용한 정확한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을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 패드, G.L.I.D.E 시리즈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몰입도 높은 사운드로 현장감을 제공하는 F.R.E.Q 게이밍 헤드셋 시리즈와 PC는 물론 각종 콘솔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케이드 스틱, E.G.O 시리즈까지 게이밍 환경에 맞는 다양한 범주의 제품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까지 2.4GHz 규격 와이어레스와 블루투스 5.0의 두 가지 방식의 무선 연결성을 지원하는 R.A.T DWS와 양손잡이 모두 사용이 가능한 대칭형 디자인에 방향에 따라 그에 맞는 엄지와 약지 위치 전용 파츠를 이용, 그립감을 높여주는 B.A.T 6 플러스(PLUS) 시리즈까지 계속된 신제품 출시 행보를 이어 오고 있다.

 

  매드캣츠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MAD CATZ R.A.T DWS

MAD CATZ B.A.T 6 PLUS

MAD CATZ G.L.I.D.E 21

MAD CATZ F.R.E.Q 4

MAD CATZ E.G.O 아케이드 스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