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킬과 프렉탈 디자인 수랭 쿨러 구매 시 서멀그리즐리 에어로넛 증정 이벤트 실시 PRESS / 06-01

 

지스킬과 프렉탈 디자인의 AIO 쿨러 구매 시 서멀 그리즐리 에어로넛 증정 이벤트

미세한 오목형 외부와 마이크로 핀 설계의 구리 플레이트 적용한 엔키 시리즈

서클 형태의 틴팅 LED CPU 자켓과 통합 팬 허브 지원하는 셀시우스 플러스 시리즈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지스킬(G.SKILL www.gskill.com)과 프렉탈 디자인(Fractal Design, www.fractal-design.com)의 일체형(AIO, All In One, 이하 'AIO') 수랭 쿨러 제품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c8cbd82f1d6a5689fa8fa763f6c9ef17.jpg
 

  이벤트는 지스킬이 최초로 선보인 AIO 수랭 쿨러 엔키(ENKI) 시리즈와 프렉탈 디자인의 AIO 수랭 쿨러 셀시우스 플러스(Celsius+) 시리즈를 구매하면 서멀 그리즐리(Thermal Grizzly, www.thermal-grizzly.com)의 서멀 구리스, 에어로넛(Aeronaut) 제품을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제공되는 에어로넛 제품은 8.5W/mk 의 높은 열전도율을 제공하는 보급형 서멀 구리스 제품으로 제품의 용량은 3.9g(1.5ml)이다.

 

  지스킬의 엔키 시리즈는 120mm 2열 구조의 240 모델부터 3열 구조의 360, 140mm 2열 구조의 280 모델까지 총 3종이 출시되었다. 헤드 유닛에는 지스킬의 로고가 삽입되어 있으며, 주소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를 지원하는 LED가 내장되어 있다.

 

ae4d9de3a9c49a24e88692f257ada739.jpg
 

  엔키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CPU와 맞닿는 플레이트가 플랫(Flat) 형태의 평면 방식이 아닌 오목형(Convex)으로 가공되어 있어 CPU의 중심부와 맞닿는 면적에 대한 밀착도를 높여 열이 이동하는 거리를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플레이트 안쪽에는 정교하게 가공된 마이크로 핀 설계를 적용, CPU와 서멀 구리스를 통과한 발열을 냉각수 쪽으로 넓게 분산시켜 효과적인 쿨링 효과를 발휘하게 해준다.

 

  프렉탈 디자인의 셀시우스 플러스 시리즈는 번들로 제공되는 쿨링팬의 종류에 따라 다이나믹(Dynamic) 시리즈와 RGB LED를 지원하는 프리즈마(Prisma) 시리즈로 나뉜다. 여기서 다시 규격별로 240, 360, 280 세 종류로 파생되어 총 6가지 모델이 존재한다.

 

  셀시우스 플러스 시리즈의 CPU 자켓은 둥근 원 형태의 서클(Circle) 스타일로 제작되었으며, 백라이트로 로고 LED를 제공한다. 이 로고 LED는 옅은 틴팅(Tinting)이 적용된 유리가 덮여있어 RGB LED를 은은하게 연출한다.

 

  셀시우스 플러스 시리즈의 최대 장점으로는 라디에이터에 내장되어 있는 통합 팬 허브를 들 수 있다. 이 허브를 이용하면 라디에이터에 장착되는 팬들을 직접 메인보드에 체결할 필요가 없어 간편한 선 정리와 함께 일체화된 팬 컨트롤이 가능해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549fd002829d6f9b365ce7b4a806755a.jpg
 

  이번 지스킬 엔키 시리즈, 프렉탈 디자인 셀시우스 플러스 시리즈 구매자 대상 서멀 그리즐리의 에어로넛 서멀 구리스 증정 이벤트는 오늘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G.SKILL ENKI 280

G.SKILL ENKI 360

Fractal Design Celsius+ S24 Dynamic

Fractal Design Celsius+ S36 Prisma

Thermal Grizzly Aeronaut (3.9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