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랜쿨 2 시리즈 구매자 대상 LED 스트랩 증정 이벤트 진행 PRESS / 05-11

 

힌지 방식 적용된 랜쿨 2 시리즈에 튜닝 효과 더해주는 LED 스트랩 증정 이벤트

일반형인 랜쿨 2 시리즈와 메쉬 패널 적용한 랜쿨 2 메쉬 시리즈로 나뉘어

3개 구획으로 분리된 케이블 정리 구역 갖춰 간편한 빌드와 관리 가능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 LI, www.lian-li.com)의 랜쿨 2(LANCOOL II)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de43fd718f6f5d3f906ba041f3cb6fba.jpg
 

  이벤트는 랜쿨 2의 전용 액세서리 제품인 LED 스트랩(LANCOOL II-2X)을 랜쿨 2 시리즈 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랜쿨 2 전용 액세서리 제품인 LED 스트랩은 힌지(Hinge, 경첩)방식으로 설계된 랜쿨 2 제품의 특징을 살려 측면 강화유리 패널 하단 또는, 플립 패널 에어홀 등에 장착하여 RGB LED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튜닝 제품이다.

 

  랜쿨 2 시리즈는 리안리의 자체 브랜드로 출범한 제품이다. 앞서 랜쿨 원(LANCOOL ONE)이라는 선행 모델을 갖고 있는 랜쿨 2 시리즈는 일반형 모델과 메쉬(Mesh) 모델로 나뉘어지며, 블랙과 화이트 색상별로 나뉘어진 세부 구분으로 총 5개의 제품을 갖고 있다.

 

  랜쿨 2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힌지 방식이 적용된 플립 형태의 양 측면 사이드 패널이다. 강화유리가 적용된 좌측면과 일반 솔리드 방식이 적용된 우측면이 모두 같은 방식이며, 2중으로 분리면을 갖춘 측면 하단 패널을 먼저 아래로 열면 손쉬운 개폐가 가능하다. 이 측면 패널들은 별도의 나사 고정 방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단차나 빈틈이 없는 단단한 결합력을 갖췄다.

 

  또한, 랜쿨 2의 플립 형태 사이드 패널은 내부에 마련된 케이블 정리 구역까지 포함, 3개의 구획 이루어 내부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이 커버 패널은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메인보드 사이즈에 따라 장착 방향을 달리 할 수도 있어 시스템 구성에 따른 유연한 대처가 가능하다.

 

 아울러 랜쿨 2 시리즈는 이벤트 경품인 LED 스트랩 뿐 아니라, 전원 차단 없이도 3.5" 저장장치를 간편하게 설치 및 분리할 수 있는 핫-스왑(HOT-SWAP) 백 플레이트, 최대 1,280MB/s 의 전송속도를 지원하는 차세대 인터페이스인 USB 3.1 TYPE-C 포트, VGA 수직 장착을 보조하는 라이저 카드 킷과 VGA 지지대 등 다양한 전용 액세서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리안리의 랜쿨 2 시리즈 구매자 대상 전용 액세서리 제품, LED 스트랩 증정 이벤트는 지난 5월 1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말일까지 한달 간 진행 예정이나 준비된 경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리안리 LANCOOL II (Black)

리안리 LANCOOL II (White)

리안리 LANCOOL II MESH RGB (Black)

리안리 LANCOOL II MESH RGB (White)

리안리 LANCOOL II PERFORMANCE (Bl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