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스몰 폼팩터 기반 리안리 PC-O11 다이나믹 미니 정식 출시 PRESS / 12-29

 

리안리를 대표하는 PC케이스, PC-O11 다이나믹 SFF 버전, PC-O11D 미니

메인보드 규격 및 하드웨어 구성에 따라 유연하게 변형되는 모듈식 후면 패널

색상에 따라 소재를 달리 적용해 제품 완성도 높여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 www.lian-li.com)의 신규 PC케이스 제품인 PC-O11 다이나믹(Dynamic) 미니(Mini)(이하, PC-O11D 미니)를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b16a299fd4d44f8af0cd22905f6288bb.jpg
 

  리안리의 PC-O11D 미니는 스몰 폼팩터(Small Form Factor, SFF) 기반의 PC케이스로 자사 동명의 PC케이스 제품인 PC-O11D 시리즈의 파생 모델이다. 따라서 외형상으로는 원형이 되는 PC-O11D 시리즈와 큰 차이가 없으나 지원 폼팩터의 차이로 훨씬 더 작은 크기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작은 크기를 위해 사용이 가능한 파워 서플라이 규격은 SFX 와 SFX-L 로 제한된다.

 

 PC-O11D 미니는 작은 크기에도 다양한 시스템 빌드 가능성을 제공한다. 후면의 그래픽 카드 설치를 위한 확장 슬롯은 필요에 따라 최소 3개부터 최대 7개까지 조율하여 설치가 가능한 모듈 방식이다. 이는 시스템 빌드에 따른 메인보드의 규격, 그래픽 카드의 크기, 쿨링 팬 또는 라디에이터의 규격이나 사이즈 등 하드웨어 규격에 맞춰 사용자가 자유롭게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 빌드의 다양한 배리에이션을 제공한다. 이는 PC-O11D 미니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eaa8478e5b003c7f3921cbce43c97038.jpg
 

  아울러 리안리의 아이덴티티나 다름없는 고급 알루미늄 소재를 적극 채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2중으로 제작된 강화유리는 높은 투과율과 선명함을, 고품질 냉간압연강판으로 이루어진 섀시는 높은 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제품 구성 소재는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제품 색상에 맞춰 구성 위치에 따른 소재가 차이가 존재하는데 가령 화이트 제품의 경우 전면 패널이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는 반면 블랙 제품은 동일한 부분에 강화유리를 적용하고 더 넓은 측면 부와 상단 패널에 알루미늄을 적용하는 대신 I/O 패널부를 아크릴 스트립으로 적용하는 등의 차이가 있다.

 

  PC-O11D 미니는 원형인 PC-O11D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드라이버 없이도 각 패널의 탈부착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이는 각 결합부의 이음새 조차 없는 매끈한 외형을 완성시켜 주며, 개방감이 뛰어난 전면과 측면의 강화유리 패널과 함께 시스템 내부의 RGB 조명과 같은 튜닝 효과를 더한 제품의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6f29a7199456681adde8447005288074.png
 

 

 이 밖에도 커스텀 수랭 빌드를 위한 다양하게 제공되는 워터 펌프/탱크 전용 모듈식 스탠드, USB 3.1 Typr-C 인풋 단자, LED 를 지원해 시스템의 전원 및 저장장치 읽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가시성이 뛰어난 전원 버튼, 2중 구조로 배치되어 다양한 시스템 환경에도 편의성을 제공하는 선정리 홀, 마그네틱 방식의 먼지 필터 및 저장장치 전용 트레이 방식의 드라이브 베이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담고 있다.

 

리안리 PC-O11D Mini (Black)

리안리 PC-O11D Mini (Wh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