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랜쿨 II 메쉬 퍼포먼스 출시 PRESS / 08-27


균일하게 구성된 공기역학적 타공 설계와 140mm 대형 쿨링 팬으로 냉각 효율 높여

4단계로 팬속 조절되는 팬 컨트롤러와 최대 6개 팬 연결되는 4핀 허브 제공

다양한 옵션 파츠로 사용자 편의와 튜닝 효과 높일 수 있어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 www.lian-li.com)의 신규 PC케이스 랜쿨 II 메쉬(LANCOOL II MESH) 퍼포먼스(PERFORMANCE)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fc0926e93553ac636a6708e6abf02931.jpg
 

 

  랜쿨 II 메쉬 퍼포먼스는 앞서 출시된 랜쿨 II 메쉬 RGB 버전과 기본적인 외형이나 프레임 등은 동일하나 내부 구성에 약간의 차이를 보인다.

 

  랜쿨 II 메쉬 퍼포먼스와 랜쿨 II 메쉬 RGB 모델의 가장 큰 차이점은 전면 팬이다. 랜쿨 II 메쉬 퍼포먼스는 전면에 140mm 규격 쿨링 팬 2개를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 이를 통해 더 높은 풍량과 풍압으로 내부 시스템 쿨링에 더 높은 효과를 제공한다.

 

 랜쿨 II 메쉬 퍼포먼스에는 RGB 모델에는 없는 전용 팬 컨트롤러도 제공된다. 이 팬 컨트롤러에는 PWM을 지원하는 4핀 쿨링 팬을 번들로 제공되는 전면 140mm 팬 2개와 후면 120mm 팬 1개를 포함해 총 6개 쿨링 팬의 연결을 지원한다.

 

  이렇게 연결된 쿨링 팬은 케이스 상단 I/O 포트에 구성된 전용 팬 컨트롤러를 통해 제어가 가능하다. PWM 모드로 작동하는 A(Auto) 모드, 연결된 팬이 최대 속도로 회전하는 H(High) 모드, 75%의 속도로 회전하는 M(Medium) 모드, 절반 이하인 45% 속도로 회전하는 L(Low) 모드까지 총 4단계에 걸친 쿨링 팬 회전 모드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랜쿨 II 메쉬 퍼포먼스는 RGB 모델과 마찬가지로 리안리에서 출시한 동명의 PC케이스, 랜쿨 II 에 일부분 수정을 가하고 힌지(Hinge, 경첩) 형태의 사이드 패널 개폐 방식을 그대로 채용하면서 강화유리 패널을 제외한 하단 플립 패널과 전면 패널 전체에 메쉬를 적용한 제품이다.

 

49f5dabd356d5c43c9b6b9f0ce3d09ec.jpg
 

 

  랜쿨 II 메쉬 퍼포먼스에 적용된 메쉬 패널은 공기역학적인 설계 구조를 담고 있다. 각 타공은 정밀하게 설계된 지름과 간격을 기준으로 촘촘하게 배치되어 있는데, 이는 먼지와 같은 이물질 유입을 최소화 시키면서도 공기의 유입량은 감소시키지 않아 높은 냉각 효율을 제공한다. 이 타공은 모두 지름 1.5mm, 중심간 거리 1.15mm, 간격 2mm 로 촘촘하게 배치되었다.

 

  랜쿨 II 퍼포먼스 전면 패널 쪽 내부에는 여유공간을 최소 55mm에서 최대 110mm까지 조정할 수 있도록 해주는 팬/라디에이터 전용 브라켓이 기본 제공돼 4가지 형태 중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후면과 상단 에어홀 형상을 촘촘한 벌집 모양으로 재설계, 시스템 내부 공기의 원활한 배기 환경을 유도하는 한편, 독립 공간으로 제공되는 파워서플라이 챔버 상단 슈라우드 커버 탈착을 통한 내부 기류 형성에 도움이 되는 구조를 갖췄다.

 

  아울러 내부 케이블들을 깔끔하게 감출 수 있도록 해주는 커버 플레이트를 3개 영역에 걸쳐 분할 지원하며, 이 커버 플레이트 및 사이드 플립 커버를 이용한 2.5" 저장장치 설치 공간도 제공한다.

 

908d2dd3112b416e3fb110e09a7989db.jpg
 

 

 마지막으로 기존 랜쿨 II 출시와 함께 선보여졌던 핫-스왑 백 플레이트 및 RGB LED 스트랩, USB-C 타입 케이블, 수직 VGA 라이저 카드, VGA 전용지지대 등의 옵션 파츠 역시 별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다.

 

리안리 LANCOOL II MESH PERFORMANCE (Bl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