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새로운 색상 입은 매드캣츠 R.A.T PRO X3 슈프림 에디션 출시 PRESS / 08-05


'Year of RAT' 쥐의 해를 맞이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R.A.T PRO X3, 슈프림 에디션

황금색의 포인트가 카본 파이버, 알로이 마그네슘 등의 고급 소재와 어우러져

다양한 커스텀 파츠와 최고의 센서 성능으로 게이밍 마우스로서의 독보적 존재감 갖춰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기간 한정 특별 제작 제품인 R.A.T 프로(PRO) X3, 슈프림 에디션(Supreme Edition)을 정식 출시했다.

 

e7c8733b4cabfd7ac2208624ec2e6c5f.jpg
 

 R.A.T 프로 X3 슈프림 에디션은 2020년, 경자년 쥐의 해를 맞이해 매드캣츠 자사의 상징적인 게이밍 마우스 시리즈인 R.A.T 시리즈가 쥐를 뜻하는 Rat에서 시작된 것을 기리기 위하여 'Year of RAT'을 기념하는 한정판 개념으로 선보이게 된 제품이다. 이에 슈프림 에디션이라는 공식 제품명으로 지난 8월 1일부터 국내 정식 판매에 들어갔다.

 

c6d5d4a6459c247f65a2b9f2cf1d0f49.jpg
 

  R.A.T 프로 X3 슈프림 에디션은 기존 R.A.T 프로 X3 일반 모델과 외형상의 차이는 전혀 없다. 부속되어 있는 교체 가능한 부속품들의 구성 역시 동일하나, 곳곳의 포인트로 들어간 색상에 골드 컬러를 가미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였다. 이는 카본 파이버, 알로이 마그네슘 등 최상급 소재들을 적극적으로 채용한 R.A.T 프로 X3 제품 자체의 시각적 완성도를 높여주어 한정 판매 제품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더해준다.

 

 R.A.T 프로 X3 슈프림 에디션은 국내 유명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된 마우스 센서 오차율 테스트에서 현존하는 모든 게이밍 마우스 제품 중 최상위에 속하는 마우스 센서 정확도를 갖춘 것으로 밝혀졌던 R.A.T 프로 X3 를 원형으로 한 제품인 만큼 고급스러운 외형과 더불어 탁월한 성능 역시 뒷받침되고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최고의 성능을 갖추고 있다 한들 사용자의 손에 맞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커스텀 옵션을 R.A.T 프로 X3 슈프림 에디션은 갖추고 있다. 10mm의 거리 조절 및 15도 각도의 회전 반경을 갖춘 3가지 타입의 팜 레스트 교체가 가능하며, 엄지와 소지가 위치하는 부위의 팜 레스트 역시 종류별로 각각 2~3개의 교체형 부품이 제공돼 사용자의 마우스 파지 방식, 버릇, 손 크기 등에 따라 정교한 세팅 및 교체 사용이 가능토록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최적의 환경에서 최고의 성능을 누릴 수 있게 된다.

 

69c3019a0c230122cef1b6472150ec4d.png
 

  R.A.T 프로 X3 슈프림 에디션은 휠 스크롤의 교체 역시 가능하다. 3가지 타입의 휠 스크롤 파츠 중 선택 사용이 가능하며, 휠 스크롤 베이스 안쪽의 너트를 조이면 스크롤 회전의 저항력 역시 조절할 수 있다. 이 휠 스크롤은 회전과 클릭 뿐 아니라 좌우 틸트 입력을 지원해 게임 환경에서 키 배정을 통해 다양한 조작성을 이 휠 입력에 할당해 사용할 수도 있다.

 

MadCatz R.A.T PRO X3 Supre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