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의 첫 일체형 수랭쿨러 갈라하드 360, 240 공식 출시 PRESS / 07-30


리안리 최초의 일체형 CPU 수랭 쿨러 갈라하드 시리즈

고급 알루미늄 소재 적극 채용해 특색 있는 라디에이터와 워터 펌프 개발

1,680만 가지의 컬러를 지원하는 워터 펌프와 쿨링 팬으로 튜닝 효과도 탁월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LI Industrial Co,. Ltd. www.lian-li.com)의 첫 일체형 수랭 쿨러(AIO, All In One)제품인 갈라하드(GALAHAD)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

 

452cdac545e7e9b21d16813e4c8fe140.jpg
 

  출시된 갈라하드 시리즈는 리안리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일체형 수랭 쿨러로 알루미늄 가공에 있어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리안리가 직접 개발 및 설계에 참여한 제품이다. 갈라하드 시리즈는 장착된 쿨링 팬 개수와 라디에이터 사이즈에 따라 240(mm), 360(mm)으로 나뉘며, 색상별로 다시 블랙과 화이트 모델로 나뉘어져 총 4종이 출시됐다.

 

  갈라하드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알루미늄 소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리안리 자사의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녹여냈다는 점이다. 먼저, 헤어라인 마감이 적용된 라디에이터는 고품질의 알루미늄 소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제작되었다. 이는 빠른 열 전도율을 제공함과 동시에 외향적으로도 미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은 외관을 전달해 사용자에게 단순한 쿨링 요소가 아닌 인테리어적 요소로서의 효과 역시 제공한다.

 

e22166d38157d5e1243cd2679f7bc587.jpg
 

  갈라하드 시리즈의 워터 펌프는 1,680만 가지의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주소 지정 RGB(Addressable RGB, ARGB)를 지원한다. 이는 메인보드 상에서 지원하는 5V RGB 헤더에 연결하면 번들로 제공되는 쿨링 팬을 포함해 시스템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들과의 조명 효과를 동기화해 사용할 수 있다. 만약, 사용중인 메인보드에 5V RGB 헤더가 없다면 동봉된 전용 컨트롤러를 이용해 제어가 가능하다. 여기에 자석을 통해 간편하게 탈 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커버를 제공, 리안리의 로고를 노출하거나 가려줄 수 있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디스플레이 역시 가능하다.

 

  또한, 3종의 트리플 챔버 형태로 제작된 워터 펌프 구조와 대형의 구리 재질로 이루어진 베이스를 통해 효과적인 CPU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곧 사용자에게 원활하고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기도 하다.

 

b6e1263c84f7d6c7581c230ce9a0cde7.jpg
 

  아울러 이 워터 펌프는 90도 간격으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정교하고 유연하게 구부러지는 직조 슬리빙 튜브와 함께 수로 구성에 따른 사용자의 편리한 설치를 보조한다. 이 워터 펌프의 회전 가능 여부는 CPU 내부의 코어 위치에 따라 미세한 차이가 발생하는 면적 온도를 보다 효율적으로 냉각시키는 역할을, 직조 슬리빙으로 제작된 튜브는 고온에서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과 누수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 시키는 역할을 수행해 제품의 성능, 수명과 함께 시스템의 안정성까지 커버하는 높은 제품 완성도를 갖추고 있다.

 

리안리 GALAHAD AIO 360 ARGB (SILVER)

리안리 GALAHAD AIO 360 ARGB (BLACK)

리안리 GALAHAD AIO 240 ARGB (SILVER)

리안리 GALAHAD AIO 240 ARGB (BL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