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고성능 파워서플라이 동봉으로 효율 높힌 인윈 A1 플러스 공식 출시 PRESS / 05-13

 

80플러스 골드 인증 파워서플라이 동봉하고 상단 무선 충전부에 고속 충전 기능 지원 추가

동사의 ARGB 팬 기본 제공으로 업그레이드된 하단부와 함께 튜닝 효과 극대화

툴-프리 방식으로 설계된 패널로 간편하게 시스템 하드웨어로 접근 가능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인윈(IN WIN, www.in-win.com)의 신규 PC케이스인 A1 플러스를 공식 출시했다.

 

938f84e1cb9fdabb41f1a5cf60a3d0fa.jpg
 

  인윈 A1 플러스는 앞서 출시된 바 있는 A1 의 공식 후속 모델이다. 따라서 기본적인 외형은 전작과 동일하며, 지원 폼팩터 역시 ITX 사이즈의 메인보드 장착이 가능한 미니타워 규격을 갖추고 있다. 색상 역시 전작과 동일하게 블랙과 화이트, 두 종류로 나뉘어진다.

 

  인윈 A1 플러스의 전작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내장되어 있는 파워서플라이다. 전작은 80플러스 브론즈 등급 인증 제품이 내장되어 있었지만, A1 플러스는 20%, 50%, 100% 전력 로드 구간에서 90% 에 육박하는 변환 효율을 가진 골드 등급 인증 650W 정격 출력 제품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아크릴 소재로 이루어진 하단 스탠드 부분이 전작에서는 LED 만 지원했던 것에 반해 A1 플러스는 주소 지정(Addresable)방식 RGB 로 변경되어 시스템을 이루는 타 하드웨어들과 통일감 있는 LED 튜닝 효과를 지원한다.

 

cf437c76f62d2e24eefcdaf462a6c752.jpg
 

 전작에서도 호평 받았던 케이스 상단 무선 충전 기능은 이번 A1 플러스에도 그대로 유지된다. 하지만 전작에서는 지원되지 않았던 WPC(세계무선충전협회) Qi 1.2를 지원하여 고속 충전이 가능한 모든 모바일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들을 위한 10W 전력 방출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PC의 전원이 꺼져 있을 때에도 무선 충전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전작과 동일하지만, 이 무선 충전 기능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동봉되어 있는 파워서플라이의 사용만을 권장하고 있다.

 

 

1c3d5ffc11185681798b6d830c57c33d.jpg
 

 

 이밖에 인윈 A1 플러스는 기본적으로 툴 프리(Tool-Free)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다. 3mm 두께의 강화 유리 소재인 측면 채널과 트라이포드 패턴이 가미되어 쿨링 효과를 보조하는 반대측 사이드 패널은 별도의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개폐가 가능하다.

 

 덧붙여 시스템 쿨링 면에 있어서는 측면과 후면에 각각 1개씩, 동사의 시리우스 루프(SIRIUS LOOP) RGB 120mm 팬을 기본 제공하여 하단부 ARGB 발광부와 함께 일체화된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전면부 1개, 하단부 2개의 120mm 팬 추가 장착이 가능하다. 내부 확장성으로는 160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 320mm 길이의 VGA 장착을 지원하며, 전용 그래픽카드지지대를 기본으로 제공해 장착된 VGA의 무게로 인한 메인보드 기판이나 PCI 소켓의 휘어짐을 방지해준다.

 

  마지막으로 인윈 A1 플러스의 상단 패널에는 USB 3.0 포트 2개, HD AUDIO 단자, 전원 스위치 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이 입출력부는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소재를 채용, 밋밋해 보일 수도 있는 외관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어 최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미니 타워 PC케이스로서의 존재감을 높였다.

 

IN WIN A1 PLUS (블랙)

IN WIN A1 PLUS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