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무선 사용과 충전을 겸하는 매드캣츠 게이밍 마우스 R.A.T AIR 정식 출시 PRESS / 05-12


마우스 리시버와 무선 충전을 겸하는 전용 마우스 패드와 마우스 패키지 R.A.T 에어

전용 인디케이터로 충전과 연결 상태를, LED의 밝기로 제품간 간격을 시각적으로 확인 가능

R.A.T 시리즈 특유의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강력한 전용 프로그램 지원 여전해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 www.madcatz.com)의 게이밍 마우스 신제품은 R.A.T 에어(AIR)를 공식 출시했다.

 

041f6d35c8ce2e2c9a907cd9d5d9b11d.jpg
 

  매드캣츠 R.A.T 에어는 기존 R.A.T 시리즈와 얼핏 비슷한 제품으로 보일 수 있으나, 가장 큰 다른 점은 무선 사용이 가능한 와이어레스(Wireless) 제품이라는 점이다.

 

  매드캣츠 R.A.T 에어는 본체에 해당하는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판매된다. 이는 동봉된 마우스 패드가 단순한 마우스 패드가 아닌 마우스의 리시버와 무선 충전을 동시에 겸하는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마우스 패드와 마우스가 인접하면 두 제품의 전용 LED 인디케이터를 통해 충전 및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62b1b19e8a1b8f145432572bec56b450.png
 

  최신 캐퍼시터 기술이 탑재된 매드캣츠 R.A.T 에어는 격렬한 마우스 움직임에도 연결이 끊기거나 충전이 중단되는 문제가 없도록 8cm 높이까지 무선 수신 간격을 지원한다. 또한 마우스의 패드 하단에 배치된 LED 의 밝기 정도를 통해 두 제품간의 간격을 시각적으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R.A.T 에어의 무선 리시버와 충전을 겸하는 마우스 패드는 거친 표면의 하드 재질과 매끄러운 표면의 패브릭 재질을 양면으로 배치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감각으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교체가 가능한 이점을 이용해 규격에 맞춰진 다른 마우스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기존 R.A.T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R.A.T 에어는 PIXART 사의 PMW3360 센서를 사용했다. 이를 통해 R.A.T 에어는 최대 12,000의 높은 DPI 와 50G 마우스 가속도, 1000MHz 에 달하는 높은 보고율을 지원해 격렬하고 다급한 게이밍 환경에서도 높은 신뢰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R.A.T 시리즈 특유의 커스텀 기능도 계승되어 4단계에 걸쳐 최대 10mm 까지 조절이 가능한 팜레스트를 통해 개인마다 다른 마우스 파지법과 손 크기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조작 가능한 총 11개의 버튼들을 전용 프로그램을 통해 60여개에 달하는 단축키로 개별 설정해 사용이 가능하며, 간단한 매크로 기능 역시 담고 있어 다양한 게임 장르에 맞추어진 폭넓은 활용도를 제공한다.

 

22c3710e7efe4cfa81ff8745ee906150.png
 

  이 밖에도 매드캣츠 R.A.T 에어는 전용 프로그램을 통한 마우스 본체와 마우스 패드의 RGB LED 설정이 가능해 개인별 맞춤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고, 물리 버튼을 통한 DPI 단계 조절, 마우스가 일정량 이상 들어 올려질 경우 커서가 이동되지 않도록 하는 LIFT-OFF-HEIGHT 기능, 마우스를 통해 입력되는 데이터가 PC하드웨어로 전송되는 빈도를 높여 병목현상을 방지하는 POLL RATE 지원, 상하좌우 이동시 편차를 자동으로 수정하여 바르고 정확한 커서 움직임을 보조하는 ANGLE SNAP 등, 빠른 판단과 정확한 움직임을 요하는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담고 있다.

 

MadCatz R.A.T 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