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A (그래픽카드) AS 규정 AS Policy / 09-09

  

 

착불 발송 시 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택배(CJ대한통운)가 아닌 타 택배 착불 발송으로 인한 초과 운임의 경우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0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목적으로 합니다.

 

 

 

02.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2)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03. 제품보증기간 및 적용기준

 

 

(1)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A/S기산(起算)하며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서비스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성능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고의임의적인 분해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4)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5) 각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6) 제조사 사정에 따라 재고 수급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대기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7) 각 브랜드 제조사 A/S 규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모든 제품은 서린 정품 스티커 부착시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제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구매 초기란구매일로부터 14일을 말하며구매일자를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만일구매일 확인이 안되는 경우 제품의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기산(起算)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 손상파손 및 분실 등 배송사고에 대한 부분은 배송사 및 구매처와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은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명세표만이 가능하며 간이영수증거래명세표견적서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또한 영수증을 기본으로 하며구매내역을 동봉할 수 있는 경우 영수증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04. 보증 기준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는 각 제품의 무상보증기간은 제품 군에 따라 차등적용 합니다. 

 

 ※ 품질 보증의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의 하자로 제한하며제품에서 파생된 직접/간접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가 최우선 적용되어 산정이 되며 이의 증명은 영수증(또는 거래명세서)를 이용합니다.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제품별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이 됩니다.

 

(3)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 )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4) 제품의 총 보증기간(/무상 보증기간) 3년으로 하며소모성 부품(쿨러, Battery)의 교환 및 A/S는 유상으로 처리합니다.

 

 - 쿨러의 청소 방법 및 주의사항 -

쿨러의 먼지 청소 및 동작여부를 정기적(가급적 1개월에 한번 이상)으로 확인하고, 3개월에 1회 청소를 해야 합니다.

 (PC방 등의 특수 환경은 1~3개월에 한번씩 먼지청소를 해야 함청소시 콤프레셔에어건(압축공기)등을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하여 주시거나 붓 등으로 털어 주시기 바랍니다.

 

WD40등의 윤활제(기름성분)를 사용하시면 제품에 이상이 발생합니다. (A/S 유상처리)

 쿨러 발송은 일반 우편발송만 당사에서 요금을 부담하며그 외 퀵서비스 및 택배는 모두 착불입니다.

 

(5) A/S는 고객지원센터 직접 방문과 택배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05 무상 서비스



 제품 별 품질 보증기간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기의 성능하자 및 기능상의 고장이 생겼을 때 



무상 보증기간

비고

구매일로부터 14

(새제품 1:1 교환)

1:1 교환의 경우 제품박스 및 구성품이 모두 있을 경우에 한함

구입증빙내역 필요(수기 영수증 제외)

사용 부주의로 인한 불량이나 소비자 과실 시 유상처리 혹은 A/S 불가

구매일로부터14일 이후

무상 보증 기간 해당 제품

재고 1:1 교환 또는 재고 부족 시 RMA 진행

서비스 기간 만료

수리 및 교체 서비스 불가

 

※ 제품내 번들로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및 소모품은 보증의 대상이 아닙니다.

 

 

06 유상 서비스



(1) 구매일로부터14일 이내 일지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 혹은 A/S 불가가 적용됩니다.

 

(2) 무상보증기간 내 일지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경우 유상처리 혹은 A/S 불가가 적용됩니다.

 

(3) 사용 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4) 사용자가 고의로 개조 또는 오버클럭 등을 하여 문제가 발생할 시

 

(5) 메인보드 등의 접속 기기 등에 의한 망실파손일 경우

 

(6) 천재지변자연재해등으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파손결함

 

(7) 제품의 배송 시 발생한 충격 등으로 인해 이상이 생긴 경우

 

(8) 제품을 겹쳐서 운반하다가 PCB가 긁히는 등의 원인으로 이상이 발생한 경우 무상처리 기간에도 유상처리가 됩니다.

 

(9) 제품의 패턴이나 부품들이 손상된 경우기본적으로 입고가 되며소요기간은 약 1주일정도가 됩니다수리비용은 증상 및 손상 정도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07 품질 보증 기간 내의 수리 불가

 

(1) 제품 파손

  그래픽 카드 PCI-E 슬롯의 손상(골드핑거 손상)

 메모리 방열판의 탈 부착 시도 및메모리 탈락 및 패턴이 손상되는 경우

  PCB 기판이 타거나 패턴 단선휘어짐부러짐 등으로 재생이 불가능 한 경우

  소비자가 임의로 장착한 쿨러에 의하여 PCB가 휘거나파손 및 패턴이 탄 경우

  그래픽 카드 사제 쿨러 장착 등 소비자의 부주의로 GPU 코어가 깨진 경우

  충격으로 인한 제품의 외관이 변형되거나 파손된 경우

 

(2) PCB 부식

  WD40을 뿌렸거나 도포음료수빗물습기 등에 의하여 부식이 발생한 경우

 

(3) 제품 변경

  사제 쿨러 장착(수냉 쿨러 및 사제 쿨러등의 이유로 제품을 변경한 경우

  임의로 제품을 변경 및 수리한 경우(PCB 납땜스위치 부착쿨러 변경등 당사 고객

   센터가 아닌 곳에서 임의로 수리를 받은 경우

  제품을 분해한 흔적이 있거나 분해한 경우

 

(4)제품 번호(S/N no) 혹은 mic 스티커의 훼손

  정확한 제품 번호제조일 혹은 ㈜서린씨앤아이가 판매한 제품임을 판독하기 어려운 경우

 

(5) 천재지변 (화재지진수해 등)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간 경우

 

 

08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단순 변심이나 제품을 잘못 구매한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습니다

 

(2)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제품보증기간 중 제품의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4) 제품보증기간 중 제품의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5) 제품보증기간 중 제품의 각각 다른 증상으로 5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6) 제품을 다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7)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제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8) 제품 부속물(포장케이스/부속품/매뉴얼 등)이 구매 당시와 동일하게 있어야 합니다구성물이 분실 및 훼손 시(상품가치가 없을 경우)환불이 불가합니다.

 

(9) 환불 진행 시 구매 당시의 영수증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09. 제품 애프터서비스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A/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새 제품 교환 등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1) (서린씨앤아이 고객센터의 유선전화 및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 서린씨앤아이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여 최초 구매 영수증 및 문제 사진(1~2등을 이미지 또는 압축 파일로 첨부하여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서린씨앤아이 고객 지원부: 070-4917-8889 /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 /카카오톡 채널 -> 서린씨앤아이

 

(2)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구매초기(14)인 경우 자사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 혹은 서린씨앤아이 카카오톡 채널로 택배 수거 신청을 해주시고 구매초기가 아닌 경우는 택배사 상관없이 선불로보내주시면 되며, 착불로 도착할 경우 반송되거나 운송 비용을 부담해야 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 방법 안내(아래 내용을 기재 후 제품과 함께 발송)

 

)

보내는 고객명

 

보내는 고객 전화번호

 

보내는 고객 주소

 

제품명

 

증상

상세히

PC 사양 및 운영체제

 

 

 

받는 사람

㈜서린씨앤아이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070-4917-8889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 78 401

 

(3)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

 

(4)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성함연락처주소제품에 대한 증상과 시스템 사양”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야 하며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또한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합니다.

  

(5) 자사 유통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6)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요청 고객이 지불해야 합니다.

 (단 점검 후 제품자체 이상으로 판정 시 선불 발송됨.)

  

(7) 택배발송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한 포장에 주의해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 지지 않습니다.

  

(8)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9) 서비스 신청시 구매 초기 제공된 구성품을 반드시 함께 보내야 합니다.

  

 

구매한지 14일 미만인 경우 왕복 택배비용 지원 가능.

  

※ 구매한지 1년 미만인 경우 편도 택배비용 지원 가능.

  

※ 구매한지 1년 이상인 경우 왕복 택배비용 고객 부담.

  

 

 

09. 애프터서비스 소요기간

 

방문해서 A/S를 진행하실 경우 아래 업무시간을 참고하여 주시고원활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16:00) 까지는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발송일자로부터 3일에서 최대 7(공식적인 휴일포함)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일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휴무일 : 법정 공휴일 및 국가 지정 임시 공휴일

 

 

10. 애프터서비스 외 처리규정

 

(1) 기능적인 이상증상이 아닌 서비스 불가 사유에 포함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불가 사유의 경우 제품보증기간이라 하여도 서비스 진행이 불가하며구매 영수증 등 과 같이 구매일자의 확인 및 제공이 어려운 경우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중고 제품 또한 동일하게 적용)

  

※ 서비스 불가 사항:04. 보증 기준 “에 포함되는 사례재판매 목적의 제품 교환 요청중고 제품 구매 후 스크래치사용감 및 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요청등

  

(2) 중고 제품의 판매구매 시 또는 그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차액을 지불하시고 상위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4) 당사의 모든 제품은 제조사에서 성능향상 및 문제해결 등의 이유로 사전 예고 없이 설계 및 구조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입고된 제품의 처리가 완료되어 연락을 받으신 후 3개월 이내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경우 제품이 폐기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자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