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주소지정 RGB 지원하는 팀그룹 티포스 델타 MAX SSD 정식 출시 PRESS / 02-05

한쪽 면 전체가 RGB LED 발광부로 이루어진 팀그룹 티포스 신규 SSD, 델타 맥스

하이-그로시 재질의 발광부로 LED가 점등되지 않아도 미려한 외관 뽐내

시스템 사양에 따라 2가지 연결 방식 중 선택해 사용 가능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팀그룹(TeamGroup) 티포스(T-FORCE) 델타 맥스(DELTA MAX) SSD를 정식 출시했다.

 

b33c94c4ae777bf1cb6e5dc616a6a540.jpg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는 이전 모델인 델타 RGB, 델타 RGB R를 비해 그 어떤 제품도 시도하지 못했던 것으로서 2.5" 규격 SSD 제품중에서는 사실상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한쪽 면 전체를 RGB LED 발광부로 채운 제품이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의 이 RGB LED 발광 면적은 하이-그로시 재질로 이루어져 있어 조명의 발색 효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한편, 조명이 꺼져 있을 때에도 티포스의 로고와 함게 시스템 내부의 하드웨어들을 거울처럼 비추며 미려함을 더해줘 시스템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92ea1c3a9a5bcfef08de918ee60c4b70.jpg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는 ASUS, ASRock, GIGABYTE,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연동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시스템을 이루는 모든 RGB 지원 하드웨어들과 동기화가 가능하다. 이는 일체감 있는 시스템 조명 효과를 사용자에게 제공해 만족스러운 튜닝 효과를 선사한다.

 

  만약 해당 메인보드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라고 해도 팀그룹에서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T-FORCE BLITZ' 또는 RAZER 사의 'RAZER CHROMA' 와 같은 별도의 RGB 연동 프로그램을 통한 설정 역시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는 5V ADD RGB 헤더와 9PIN USB 헤더 중 자신의 시스템 사양에 맞춰 연결 방식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이전 모델이 각 연결 방식에 따라 델타 RGB 또는 델타 RGB R 제품 중 지원되는 연결 방식에 맞춰 한 가지 모델을 특정 해야만 했던 것에 반하면 큰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이다.

 

  화려한 RGB LED 못지 않게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는 SSD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PC상에서만이 아닌 실제 데이터 셀에도 남아 있는 데이터를 즉시 삭제해 일정한 성능을 유지시켜주는 TRIM 기능, 여러개의 셀에 골고루 데이터를 나누어 담아 균등한 수명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해주는 웨어-레벨링(Wear-Leveling), 불필요한 데이터 블록과 사용 중이거나 비어있는 데이터 블록을 실시간으로 나누어 최적의 애플리케이션 구동 환경을 보조하는 가비지 컬렉션(Gabage Collection), 데이터 오류가 발생할 경우 하드웨어 자체적으로 이를 수정할 수 있도록 한 ECC 기능 등 사용자에게 항시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보조해준다.

 

83eef07e6e4c93c7fc5fb8c8088d3e00.jpg
 

  팀그룹 티포스 델타 맥스 SSD는 현재 250GB, 500GB, 1TB 까지 3가지 용량이 준비되어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TeamGroup T-Force DELTA MAX (250GB)

TeamGroup T-Force DELTA MAX (500GB)

TeamGroup T-Force DELTA MAX (1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