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D 및 저장장치 AS 규정 AS Policy / 09-09

 

 

착불 발송 시 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택배(CJ대한통운)가 아닌 타 택배 착불 발송으로 인한 초과 운임의 경우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0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목적으로 합니다.

 

 

 

02.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03. 제품보증기간 및 적용기준 

 

 

(1)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A/S기산(起算)하며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서비스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성능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고의임의적인 분해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에 의거하여 확인합니다

 

(4)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5) 각 제품에 따라 보증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Teamgroup : GX1 3, GX2 3, Delta, Delta R, Delta MAX 3, MS30 3, MP34 5년, MP44L 5년

 

 

(6) 제조사 사정에 따라 재고 수급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7) 각 브랜드 제조사 A/S 규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모든 제품은 서린 정품 스티커 부착시에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제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구매 초기란구매일로부터 14일을 말하며구매일자를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만일구매일 확인이 안되는 경우 제품의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기산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배송 중 손상파손 및 분실 등 배송사고에 대한 부분은 배송사 및 구매처와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수증은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카드명세표만이 가능하며 간이영수증거래명세표견적서 등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구매의 경우 또한 영수증을 기본으로 하며구매내역을 동봉할 수 있는 경우 영수증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04.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습니다.

 

(2) 제품이 고장이 난 경우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서비스(새제품 교환)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제품보증기간 중 제품의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4) 제품보증기간 중 제품의 각각 다른 증상으로 5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5)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6) 제품을 다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7)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제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은 불가합니다.

 

(8) 제품 부속물(포장케이스/부속품/매뉴얼 등)이 구매 당시와 동일하게 있어야 합니다. 구성물이 분실 및 훼손 시(상품가치가 없을 경우)환불이 불가합니다

 

(9) 환불 진행 시 구매 당시의 영수증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05. 애프터서비스 처리 불가 기준 

 

애프터서비스 처리 불가 기준은 제품 작동 여부 및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아래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가 정식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 (타 수입사 혹은 해외 구매 제품)

 

(2) 제품(외관 혹은 SATA 포트 등)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3)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4)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5)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6) 방열판이 장착되어 있는 제품의 방열판을 임의적으로 분리 또는파손한 경우

 

(7) 서린 정품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정품 스티커가 없을 경우 구매내역을 확인하여 서린 제품을 구매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A/S 가능)

 

(8) 제조사에서 보증하는 제품보증기간 및 Life Time Warranty 서비스 기간이 만료된 제품인 경우

  

(9) 타사 수입제품 또는 OEM(노트북, 완제품 PC )에 장착된 제품의 경우 (당사에서 수입 유통이 된 제품에 한하여 A/S처리 가능)

 

 

06. 저장매체 복구서비스에 관한 규정 

 

 

(1) 당사의 저장매체를 구입하여 사용 중 제품에 이상으로 발생되는 고객의 데이터의 손실에 관하여 당사는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고객의 데이터손실에 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구매자에게 보상처리 할 의무는 없습니다.

 

※ 제품 입고 전 저장되어 있는 모든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07. 제품 애프터서비스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A/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새 제품 교환 등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1) (서린씨앤아이 고객센터의 유선전화 및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 서린씨앤아이 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여 최초 구매 영수증 및 문제 사진(1~2등을 이미지 또는 압축 파일로 첨부하여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서린씨앤아이 고객 지원부: 070-4917-8889/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 /카카오톡 채널 ->서린씨앤아이

 

(2)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구매초기(14)인 경우 자사 홈페이지 1:1문의 게시판 또는 서린씨앤아이 카카오톡 채널로 택배 수거 신청을 해주시고 구매초기가 아닌 경우는 택배사 관계없이 선불 발송해야 되며, 착불로 도착할 경우 반송 또는 운송 비용을 부담해야 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 방법 안내(아래 내용을 기재 후 제품과 함께 발송)

 

)

보내는 고객명

 

보내는 고객 전화번호

 

보내는 고객 주소

 

제품명

 

증상

상세히

PC 사양 및 운영체제

 

 

 

받는사람

㈜서린씨앤아이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070-4917-8889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 78 401

 

 

(3)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해야 합니다.

 

(4)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성함연락처주소제품에 대한 증상과 시스템 사양”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야 하며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또한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합니다.

  

(5) 자사 유통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모두 고객 부담입니다.

  

(6)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요청 고객이 지불해야 합니다.

 (단 점검 후 제품자체 이상으로 판정 시 선불 발송됨.)

 

(7) 택배발송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한 포장에 주의해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 지지 않습니다.

  

(8)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9) 서비스 신청시 구매 초기 제공된 구성품을 반드시 함께 보내야 합니다.

  

 

구매한지 14일 미만인 경우 왕복 택배비용 지원 가능.

  

※ 구매한지 1년 미만인 경우 편도 택배비용 지원 가능.

  

※ 구매한지 1년 이상인 경우 왕복 택배비용 고객 부담.

  

 

 

08. 애프터서비스 소요기간

  

방문해서 A/S를 진행하실 경우 아래 업무시간을 참고하여 주시고원활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16:00) 까지는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발송일자로부터 3일에서 최대 7(공식적인 휴일포함)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업무일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휴무일 : 법정 공휴일 및 국가 지정 임시 공휴일

 

 

09. 애프터서비스 외 처리규정

 

 

(1) 기능적인 이상증상이 아닌 서비스 불가 사유에 포함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불가 사유의 경우 제품보증기간이라 하여도 서비스 진행이 불가하며구매 영수증 등 과 같이 구매일자의 확인 및 제공이 어려운 경우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중고 제품 또한 동일하게 적용)

  

※ 서비스 불가 사항:05. 애프터서비스 처리 불가 기준 “에 포함되는 사례재판매 목적의 제품 교환 요청중고 제품 구매 후 스크래치사용감 및 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요청등

  

(2) 중고 제품의 판매구매 시 또는 그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차액을 지불하시고 상위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4) 당사의 모든 제품은 제조사에서 성능향상 및 문제해결 등의 이유로 사전 예고 없이 설계 및 구조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입고된 제품의 처리가 완료되어 연락을 받으신 후 3개월 이내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경우 제품이 폐기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자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