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게일 슈퍼 루스 RGB Sync 전 마더보드 RGB 프로그램 공식 지원 PRESS / 12-11

ASROCK, ASUS, GIGABYTE, MSI에서 제공하는 RGB 프로그램 완벽 연동

게일을 대표하는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슈퍼 루스 RGB Sync

자체 개발 시스템,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해 엄격한 품질 관리 유지

지스타 2018을 빛냈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대표 브랜드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자사가 유통중인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Ltd.)의 슈퍼 루스 RGB Sync 모델이 전 마더보드 제조사의 RGB 프로그램을 공식 지원함을 전했다.

 

f267feb6a2be9bfc88b4b1ea1f3d8e86.jpg
 

 슈퍼 루스 RGB Sync 는 기존 ASUS 사의 Aura Sync, GIGABYTE 사의 FUSION RGB, MSI 사의 MYSTIC LIGHT 지원에 이어 새로이 추가된 ASROCK 사의 POLYCHROME Sync를 더해 주요 마더보드 제조사의 모든 RGB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됐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의 취향 또는 시스템 구성, 컨셉 등에 맞추어 색상과 모드를 변경해 다이나믹한 RGB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게 되었다.

 

aa1747a587184bc7d62e4b7b01a05018.jpg
 

  슈퍼 루스 RGB Sync 는 게일을 대표하는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이다.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여 높은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 화려한 튜닝 효과의 3박자를 인정받고 있다.

 

  슈퍼 루스 RGB Sync 는 깊고 진한 느낌의 블랙, 깔끔하고 매트 한 느낌의 화이트 두가지 색상의 히트싱크로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의 시스템을 보다 통일된 컨셉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또한, 슈퍼 루스 RGB Sync 는 높은 휘도와 선명한 집중 발광 면적 LED를 통해 최대 1680만 컬러 조합이 가능하다. 슈퍼 루스 RGB Sync 시리즈는 마더보드 제조사별 RGB 프로그램이 연동이 되지 않더라도 기본 조명이 웨이브 모드로 작동되게끔 설정되어 있다. 따라서 어떠한 시스템에도 위화감없는 조화를 이룰 수 있다.

 

  게일의 자체적인 QC(Quality Control) 시스템인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해 까다로운 제품 선별 작업을 거친다. 이 테스트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통과한 제품만이 출고가 가능해지므로 사용자는 최적화된 사양에서의 안정적인 시스템 메모리 동작을 보장 받을 수 있게 된다.

 

aef7715502fea6f2a4218bfcdd154dde.jpg
 

  게일의 국내 공식 수입사 서린씨앤아이 홍보 담당자는 "지난 지스타 2018을 통해서 게일의 높은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빼어난 외관을 여러 참가 업체들과 관람객들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다." 라고 하며,

 

  이어서 "향후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저들과 만나고 소통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높은 수준의 제품 풀질과 서비스를 함께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관련 문의

서린씨앤아이 영업부 02) 717-0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