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튜닝 시스템 극대화하는 리안리 8.8인치 유니버설 스크린 출시 PRESS / 09:47
초광폭 8.8인치로 케이스 속을 대시보드로
어디든 쉽게 거치하는 유니버설 브래킷과 깔끔한 화이트/블랙 컬러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 LI)의 내부 장착형 디스플레이 신제품 8.8인치 유니버설 스크린 블랙(8.8" Universal Screen Black)을 정식 출시했다.
유니버설 스크린은 대부분의 PC 케이스에 간편히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초광폭 내부 디스플레이다. 120mm 팬 규격 홀 패턴과 호환되는 브래킷을 기본 제공해 측면 라디에이터 존이나 전면 흡기부 등 원하는 위치에 고정할 수 있으며 세로와 가로 전환 및 각도 조절을 지원해 시스템 레이아웃에 맞춘 유연한 배치가 가능하다.
패널은 8.8인치 초광폭 IPS를 채택해 넓은 시야각과 선명한 표현력을 제공한다. 시스템 상태 패널은 물론 이미지와 GIF 동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또렷한 가시성으로 표시해 튜닝 효과와 정보 가독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또한 USB 9핀 헤더나 후면 I/O Type-A 포트를 통해 연결되기 때문에 별도 GPU 연결이 필요하지 않으며, 동봉 케이블과 직각 어댑터를 활용하면 보이지 않는 곳으로 깔끔하게 배선할 수 있다.
리안리 L-CONNECT 소프트웨어와의 연동을 통해 CPU와 GPU의 온도 클럭 사용률 팬 속도 등을 실시간 대시보드 형태로 표시할 수 있고 원하는 이미지 GIF 동영상 재생과 밝기 타이머 방향 전환 같은 세부 설정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리안리의 유니 팬 시리즈나 하이드로시프트 LCD 등과 함께 사용하면 조명과 표시 정보를 시스템 전체로 일괄 동기화하는 일관된 튜닝 연출도 가능하다.
제품은 케이스 내부 고정용 유니버설 브래킷과 설치용 나사 세트 영상 전원 케이블이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며 블랙 컬러 단일 모델로 선보인다. 여기에 1년 보증과 서린씨앤아이의 일원화된 사후 지원이 적용된다.
한편 서린씨앤아이는 다양한 글로벌 하드웨어 브랜드의 국내 공식 유통사로 폭넓은 제품 선택지와 안정적인 고객 지원을 기반으로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