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린씨앤아이에서 리안리 L-CONNECT 장치 미인식에 이슈에 대해 공식 입장 드립니다. NOITCE / 10:35

900f06b192570fd0918c8270927c97f0.jpg 

 

 

안녕하세요,

서린씨앤아이입니다.


당사는 지난 10월 15일, 리안리 L-CONNECT(특히 L-CONNECT 3)에서

연결 장치 미인식 문제가 있다는 사실을 인지 후 안내문을 작성하였으며

10월 16일 임시 조치에 대한 내용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주)서린씨앤아이에서 리안리 L-CONNECT 장치 미인식 이슈에 대해 추가안내드립니다.↓

https://quasarzone.com/bbs/qn_partner/views/2029412


동시에 리안리 본사에 해당 내용을 전달 및 문제 해결을 위한 협의가 진행되었습니다.


LIAN LI 공식 입장에 따르면 본 이슈는 최신 Windows 업데이트와의 충돌로 발생했으며,

최신 Windows에서도 정상 동작하도록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최우선으로 준비 중입니다.


추가로 리안리에서 소프트웨어 수정 버전 배포 이전까지 권장 순서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고객 행동 가이드(권장 순서)

1) 자동 업데이트 일시 중지

 - 경로: 시작 → 설정 → Windows 업데이트

 - 상단 ‘업데이트 일시 중지’ 선택 → 최소 2주(권장 3주)

→ 문제 업데이트의 자동 재설치 방지 목적입니다.


2) 최근 업데이트 제거(문제 KB)

 - 경로: 설정 → Windows 업데이트 → 업데이트 기록 → 하단 ‘업데이트 제거’

 - 목록에서 아래 항목을 찾아 제거(Uninstall) 후 재부팅

    · KB5066835

    · KB5065789

    · KB5066128

    · KB5066131

    · KB5065426

    · KB5054156

    · KB5067360

    · KB5066128 (.NET)

 - 재부팅 후 L-CONNECT 3 실행 → 장치 인식 정상 여부 확인


■ 일부 환경에서 유효했던 순서

L-CONNECT 소프트웨어 제거 → 문제 Windows 업데이트 제거 → L-CONNECT 최신 버전 재설치 → 문제 업데이트 재설치 → 재부팅 → 확인



2025-10-17 14:30

오후부로 새롭게 등록된 긴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 다운로드 [파일: 1014_KB_Uninstaller.bat.zip]

- 알리윤

https://lianli-update.oss-cn-beijing.aliyuncs.com/TEST/1014_KB_Uninstaller.bat.zip

- 아마존 AWS

https://lianli-update-2025.lianli-cn.com/TEST/1014_KB_Uninstaller.bat.zip


■ 단계

1. L-Connect 3 제거

2. 다운로드한 zip 파일을 추출합니다

3. 1014_KB_Uninstaller.bat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이 프로세스는 시스템을 자동으로 2~3회 다시 시작합니다.

  - 완료되면 CMD 창이 표시됩니다.

  - 지정된 모든 KB 업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4. L-Connect 3를 다시 설치하세요

5.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하세요

6. Windows 업데이트를 다시 열고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하세요.


이러한 단계를 수행한 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서린씨앤아이는 정상 이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서린씨앤아이 드림



 

8763f2d68b9fa55b222200f7b9dd459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