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컴퓨존 통한 팀그룹 SSD 구매 댓글 이벤트 진행 PRESS / 05-11

컴퓨존 팀그룹 SSD 구매후기 댓글 이벤트 통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

 2.5인치부터 M.2 규격까지 다양한 라인업 보유한 팀그룹 SSD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컴퓨존과 함께 팀그룹(TeamGroup)의 SSD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구매후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a88331cf684fa25ba2482f9b9a5a137.png
 

  이벤트는 국내 PC관련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을 통해 팀그룹의 지정 SSD 제품을 구매한 뒤 해당 제품에 댓글로 구매후기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원 권 신세계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팀그룹 SSD 제품은 2.5" 규격인 GX1, GX2 시리즈와 M.2 2280 규격인 티포스(T-FORCE) 카데아(CARDEA) Z330, Z440 시리즈, 티크리에이트(T-CREATE)의 클래식(CLASSIC) 시리즈, 마지막으로 MP44L까지 총 6종이 해당한다.

 

  팀그룹 GX 시리즈는 최근 패키지 및 제품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해 이전보다 세련된 외관을 갖추고 있다. GX 시리즈는 7mm 두께의 슬림한 폼팩터를 지원해 PC뿐만 아니라 노트북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DEVSLP(Device Sleep) 기능이 탑재되어 소비전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노트북의 전력 소모를 줄여주는 배터리 성능 향상에도 기여한다.

 

  이어 카데아 시리즈는 탄소 동소체 중 하나인 그래핀(Graphene)을 구리와 합성한 0.2mm 두께의 초박형 히트싱크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 히트싱크는 일점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높은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를 미연에 방지한다.

 

 티크리에이트는 티포스에 이은 팀그룹의 두 번째 자체 브랜드로 다양한 창작 활동을 영위하는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클래식 시리즈는 M.2 규격에 PCIe 4.0, NVMe 1.3 프로토콜을 지원하고 디램캐쉬(DRAM Cache)를 탑재하여 고해상도의 영상, 사진 파일의 편집, 렌더링 작업과 같은 고성능을 요구하는 컴퓨팅 환경에서 안정적인 시스템 자원 유지를 보조한다.

 

  마지막으로 팀그룹 MP44L은 보급형 SSD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데이터 보존성, 시스템 안정성 등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고용량 제품에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높은 발열을 해소하기 위해 그래핀과 알루미늄 합금 물질을 초박형 라벨로 제작하여 별도의 히트싱크 없이도 발열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킬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이번 컴퓨존 팀그룹 SSD 구매후기 댓글 이벤트는 5월 8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6월 19일에 당첨자 발표 후 경품의 일괄 발송이 시작된다.

 

TeamGroup GX1 120GB

TeamGroup MP44L M.2 NVMe 1TB

TeamGroup T-Force CARDEA ZERO Z330 M.2 NVMe 2TB

TeamGroup T-CREATE CLASSIC M.2 NVMe 1TB

컴퓨존 팀그룹 SSD 구매 댓글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