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서린씨앤아이에서 프렉탈디자인 루멘 제품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NOITCE / 12-29
안녕하세요. 서린씨앤아이 입니다. 당사에서 유통중인 프렉탈디자인의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인 루멘(Lumen) 시리즈에 제품 구조상 문제가 확인되어 해당 제품에 대한 리콜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앞서 진행되었던 타사 수냉쿨러 제품과 달리 루멘 시리즈는 특정 생산 주차 제품이 아닌 현재까지 유통되었던 전 제품이 해당되므로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리콜 진행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아래 내용과 공식 안내 배너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프렉탈디자인 루멘 시리즈 리콜 ~ I. 대상 제품 Fractal Design Lumen S24 / S24 RGB Fractal Design Lumen S28 / S28 RGB Fractal Design Lumen S36 / S36 RGB 총 6종 해당 II. 진행 기간 2022. 12. 29 ~ 리콜 대상 제품 전량이 회수될 때까지 기간 제한 없이 진행 III. 리콜 대상 제품의 처리 개선 모델인 Lumen V2.0 (RE-Version Model)로 새제품 교체 IV. 리콜 접수 방법 i) 사용중인 루멘 제품의 전원 관련 케이블을 모두 절단 ii) 모델명과 신청자 이름, 신청일자 등을 기입한 메모지와 함께 절단된 제품 사진 촬영 iii) 라디에이터에 부착된 제품 시리얼 번호 사진 촬영 iv) 촬영된 사진을 당사 공식 카카오톡 계정으로 연락처, 주소지와 함께 전달 v) 교환 제품인 Lumen V2 발송 vi) 기존 제품 폐기 V. 리콜 후 보증 관련 교환 시점부터 제품 보증 기간을 새롭게 적용 VI. 주의사항 * 리콜 대상 제품 오인으로 인한 타 제품 파손 시 제품 보증이 제외되므로 반드시 리콜 대상 제품 여부를 카카오톡을 통해 당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용 모델인 Lumen V2는 리콜 해당 문제가 개선된 모델입니다. 패키지 및 외형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나, 제품의 파트넘버를 통해 'V2' 표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사는 리콜 대상 제품에 대한 회수를 진행하지 않기에, 케이블이 전달된 기존 제품은 사진 촬영 후 자체 폐기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향후에도 유통 제품에 대한 문제가 발견될 시 적극적으로 문제 해결에 참여하고 행동하는 서린씨앤아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과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