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주)서린씨앤아이에서 리안리 갈라하드 제품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NOITCE / 07-11

퀘이사존

안녕하세요.
서린씨앤아이 입니다.

지난 2020년 리안리 최초의 일체형 수냉 쿨러, 갈라하드(GALAHAD)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
뛰어난 알루미늄 가공 기술이 접목된 외관과 출중한 성능은 출시 이후 세간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공식 유통사인 당사 역시 고객님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특정 주차에 생산된 제품들에서 동일하게 발생하는 불량 증상이 보고되기 시작했고
이러한 내용이 확인된 이후 당사는 제조사인 리안리에 이 사실을 전달하고
해결 방안을 지속적으로 협의 해왔습니다.

국내 시장의 상황만을 보는 당사와 달리 전 세계 수 십개 국가로 판매되는 제조사인 리안리의 입장은
'한국에서의 판매량이 그 어떤 국가보다도 특별히 높아 발생하는 비율상의 문제'로 판단하고 있었기에
'문제가 발생한 제품에 대한 100% 교환 처리'만을 제안해왔습니다.

이에 당사는 100% 교환 처리는 일시적 방편일 뿐 잠재적 문제점을 안고서
여전히 제품을 사용중인 고객님들을 포함 할 수 없었기에
'전반적인 리콜을 통한 회수 및 교환 처리' 진행을 요청하였습니다.

이러한 협의를 통해 당사는 오늘, 7월 11일을 기점으로
리안리 갈라하드 AIO 쿨러 시리즈에 대한 리콜을 진행합니다.

명쾌한 해결 방안을 준비하기 위해 리콜을 통한 교환 제품의 수량 확보 등
제반 사항 준비를 위한 딜레이로 보다 빠르게 관련 소식 안내드리지 못하였던 점
먼저 사과드리며, 아래 Q&A로 리콜 관련 세부 내용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Q1. 리콜 대상 제품은 어떤 제품인가요?
A1. 리안리 갈라하드 AIO 240/360 전 제품 중 시리얼 번호 앞 6자리가
202012, 202101 로 시작되는 제품이 리콜 대상이 됩니다.
단, 'UNI FAN 에디션' 모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리콜 대상에 적용되지 않는 시리얼 번호의 제품은 문제점이 개선된
제품이므로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Q2. 리콜 대상 제품의 시리얼 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2. 패키지 및 제품 라디에이터에 표시되어 있으며,
아래 사진과 같이 제품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퀘이사존

Q3. 리콜 처리 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A3. 리콜 대상 시리얼 번호의 제품들이 모두 회수될때까지 기간 제한 없이 진행됩니다.

Q4. 리콜 제품은 수리가 진행되나요?
A4. 리콜 대상 제품은 전 물량 1:1 새 제품 교체로 진행되며,
문제가 개선된 제품으로 전달되기에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Q5. 리콜 제품의 보증 연장은 없나요?
A5. 제품의 보증 기간은 리콜이 진행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새롭게 적용되며,
새제품과 동일한 5년간의 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변경 전]

Q6. 리콜 대상 제품의 입고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A6. 당사 고객센터로의 내방 또는 택배를 이용해 주시면 되며,

왕복 택배 운임은 당사가 모두 부담합니다.
당사 지정 택배사 CJ대한통운 이용시에만 해당되며(편의점 택배 해당 안됨)
타 택배사 이용시에는 운임 지원이 불가합니다.
(리콜 대상 제품이 아닌 제품을 오인하여 발송해주신 경우 반송 시에는 수신자 부담)
택배 접수 시에는 당사 카카오톡 1:1 문의를 통한 수거 신청도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변경 후]

고객센터 및 내방 또는 택배 발송이 아닌 서린씨앤아이 카카오톡 1:1 문의 후 
박스나 라디에이터의 시리얼 넘버 확인을 통해
리콜 대상 제품일 경우 펌프 및 팬의 전원선 절단 사진 인증해주시면
(폐기 제품 악용 방지를 위해 전원선 절단 사진 인증 진행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인증 사진은 제품 전체가 보여야 합니다.)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주소 확인 후 제품 출고 해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아울러 당사 고객센터에서는 완본체에서 갈라하드 제품만을 분해하는 작업에 대해서는
도움드릴 수 없으므로 반드시 해당 제품만을 내방 또는 택배를 통한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는 보다 빠르고 원활한 리콜 진행을 위한 부분이므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해당 시리얼 번호에 해당되지 않는 제품은 문제점이 해결된 개선 모델이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단, 이후에도 모든 제품 이상과 관련된 이슈는 당사에서 철저하게 보증을 제공하며 대응토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과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4b584e8225f468ff9383ddb26bc149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