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케이스 AS 규정 AS Policy / 09-09

 

 

착불 발송 시 지정택배인 CJ대한통운택배(1588-1255)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택배(CJ대한통운)가 아닌 타 택배 착불 발송으로 인한 초과 운임의 경우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01.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목적으로 합니다.

 

 

 

02.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 하도록 합니다.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03. 제품보증기간 및 적용기준

 

 

(1) 제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A/S를 기산하며,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서비스 기간 안에 정상적인 사용 및 상태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해 무상서비스를 하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2) 제품의 고의, 임의적인 분해, 용도 변경 및 파손을 시키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하자의 경우 A/S 및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적용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거래명세서 에 의하여 확인 합니다.

 

(4) 구입 당시 영수증 및 구매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5) CASE A/S 는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부속품의 1:1 교환을 기본으로 하며, 제공이 가능한 부속품 이외의 다른 부속품 또는 본체(프레임) 에 대한 A/S 는 불가합니다.

 

(6) 제조사 사정에 따라 부속품의 제공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대기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7) 제품 구매 초기에 발견된 도색불량, 마감불량 등 제조과정의 문제의 경우 제품보증에 포함이 됩니다.

 

(8) 각 브랜드 제조사 A/S 규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 구매 초기란? 구매일로부터 14일을 말하며, 구매일자를 반드시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만일, 구매일 확인이 안되는 경우 제품의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기산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 중 손상, 파손 및 분실 등 배송사고에 대한 부분은 배송사 및 구매처와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4. 애프터서비스 처리불가 기준

 

애프터서비스 처리 불가 기준은 제품 작동 여부 및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아래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가 정식 유통한 제품이 아닌 경우

 

(2) 제품 또는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3)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4) 이물질 인입,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5) 제품 흠집, 유격 발생 시 교환 대상 사이즈 기준 미만인 경우.(흠집 : 5mm 미만, 유격 : 4mm 미만)

 

(6)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나사 홈 및 소모성 부품에 마모가 발생된 경우.

) PCI 나사 홈, 보드 나사 홈, 케이스 쿨러(FAN), 케이스 판넬 등

 

(7)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8)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와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9) 제품 및 부속품, 구성품을 분실한 경우.

 

(10)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11) 보증기간을 확인 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 제품의 시리얼 등의 제공 및 확인이 불가한 경우

 

 

■ 제조사 A/S 기준에 따라 유상 서비스는 별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 제품 흠집, 유격 발생 시 교환 대상 사이즈 기준

○ 흠집 : 5mm 미만의 흠집이 있는 경우에는 부속품 1:1 교환 서비스 적용 불가  (조립흔적 및 사용흔적 발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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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격 : 4mm 미만의 유격이 있는 경우에는 부속품 1:1 교환 서비스 적용 불가  (조립흔적 및 사용흔적 발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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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습니다.

 

(2)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서비스(제조사에서 제공되는 부속품 1:1 교체) 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조립흔적 및 사용감이 있는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4)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5) 제품을 다른 용도로 사용했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6)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을 한 경우 제품보증기간에 관계 없이 환불은 불가합니다.

 

(7) 제품 부속물(포장케이스/부속품/메뉴얼 등)이 구매 당시와 동일하게 있어야 합니다. 구성품의 분실 및 훼손시 (상품가치가 없을 경우) 환불이 불가합니다.

 

 

■ 환불 진행시 구매 당시의 영수증이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06. 제품 애프터서비스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A/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 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새 제품 및 부속품 교환 등의 처리가 가능합니다.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 고객센터의 유선전화 및 홈페이지 애프터서비스 접수 게시판을 이용하여 최초 구매 영수증 및 문제 사진(1~2) 등을 이미지 또는 압축 파일로 첨부하여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 서린씨앤아이 고객 지원부: 070-4917-8889 / CJ택배 코드 : 1102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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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3) 당사 지정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 및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전액 부담하여야 하며, 다른 택배사 및 퀵서비스로 착불 입고된 경우 출고시 운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시어야 합니다.

 

(4)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증상과 시스템 사양을 반드시 적어서 보내셔야 하며, 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6) 고객센터에서 제품을 점검한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점검 후 제품자체 이상으로 판정 시 선불 발송됨.)

 

(7)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9) 서비스 신청시 구매 초기 제공된 구성품을 반드시 함께 보내주시어야 합니다.

 

 

■ 구매한지 1년 미만인 경우 왕복 택배비용 지원 가능.

 

■ 구매한지 2년 미만인 경우 편도 택배비용 지원 가능.

 

■ 구매한지 2년 이상인 경우 왕복 택배비용 고객 부담.

 

 

07. 애프터서비스시 소요기간

 

방문하신 경우 아래 업무시간을 참고하여 주시고, 방문시 제품 테스트를 위해 업무 종료 1시간 전(16:00) 까지는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발송일자로부터 3일에서 최대 7(공식적인 휴일포함)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업무일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 등

 

 

 

08. 애프터서비스외 처리규정

 

 

(1) 기능적인 이상증상이 아닌 서비스 불가 사유에 포함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불가 사유의 경우 제품보증기간이라 하여도 서비스 진행이 불가하며, 구매 영수증 등 과 같이 구매일자의 확인 및 제공이 어려운 경우 제품보증기간은 제품 제조년월 등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중고 제품 또한 동일하게 적용)

 

■ 서비스 불가 사유 : “ 04. 애프터서비스 처리 불가 기준에 포함되는 사례, 재판매 목적의 제품 교환 요청건, 중고 제품 구매 후 스크래치, 사용감 및 파손 등의 사유로 인한 서비스 요청건 등

 

(2) 중고 제품의 판매, 구매 시 또는 그 이후 발생할 수 있는 피해는 당사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

 

(3) 고객센터에서는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차액을 지불하시고 상위제품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4) 당사의 모든 제품은 제조사에서 성능향상 및 문제해결 등의 이유로 사전 예고 없이 설계 및 구조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입고하신 제품의 처리가 완료되어 연락을 받으신 후 3개월 이내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경우 제품이 폐기될 수 있습니다.

 

(6) 제품 구매 후 14일 이내 A/S 신청시 제조사로부터 교체 부속품이 공급 되지 않는 경우 전체 교환은 가능하며 환불은 최초 구입처(판매처 기준 적용)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7) 제품 사용 중 발생되는 자사 제품 이외의 손실(물리적 손상 및 데이터 손실 등)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09. 애프터서비스 의뢰 절차

 

 

(1) 주식회사 서린씨앤아이 고객센터의 유선 전화 및 홈페이지 애프터서비스 접수 게시판을 이용하여 최초 구매 영수증 및 문제 사진(1~2)을 이미지 또는 압축 파일로 첨부하여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2) 각 케이스 부속품에 대한 서비스 요청 시 부속품 명칭을 꼭 기재해주시길 바랍니다.

 

 

■ 서린 고객 지원부: 070-4917-8889